원피스 만화속 고깃집 범계역 해적게임

MBC 생방송 오늘저녁 범계역 ‘해적게임’ 만화 속 고기 19000원 닭 다리의 껍질을 벗기고 살을 뒤집으면 만화 속 고기의 손잡이 탄생 이 닭 다리와 닭 넓적다리 살에 소금, 마늘, 우유 등 각종 재료를 넣고 쉐킷 쉐킷 골고루 버무려 준다.

깊은 맛을 내기 위해 하루 숙성은 기본 숙성된 고기에 데리야키 소스를 바르고 소스를 바른 닭고기는 오븐으로 바로 직행 오븐에서 10여 분간 익혀줘야 만화 속 고기의 깊은 곳까지 고루 익힐 수 있다.

오븐에 익혀서 기름기를 제거해야 고기가 담백한 맛이 난다고 한다. 토치로 그을려 주면 고기의 잡냄새도 잡아주고 고기의 담백한 맛도 한껏 살려줄 수 있다고 한다.

 

 

조리용 명주실을 이용해 돌돌 말아주는 것이 만화 속 고기의 핵심이다. 명주실 그물 위에 베이컨을 듬뿍 올리고 그 위에 닭고기와 치즈 등 각종 재료를 올려준 뒤 돌돌돌 김밥 말듯이 말아준다.

이때 명주실 그물이 고기를 고정시켜준다. 그다음 만화 속 고기 안을 치즈, 갑오징어, 닭 넓적다리 살, 스파이시 가루, 마늘 가루, 견과류 등을 꽉꽉 채운다. 다음으로 명주실 그물을 풀고 이쑤시개로 다시 고정한다. 이제 180도 팔팔 끓는 기름에 푹 담가 약 3분간 튀겨주면 완성이다.

닭고기와 베이컨, 갑오징어도 모자라 모차렐라 치즈까지 아낌없이 들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소스와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비주얼 폭발 보는 재미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진 만화 속 완성이다.

진한 고기의 향과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컨을 시작으로 쫄깃함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갑오징어가 입안을 공략하고 거기에 육즙 가득 먹음은 닭고기까지 그 호화로운 맛에 매료된다.

‘촉촉하면서 치즈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게 진짜 장난이 아니에요’ 만화 속 고기는 만들기가 복잡하고 까다로워서 밤 10시까지만 주문을 받는다고 한다.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2 3층 해적게임 (031-387-3888)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