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유우, 와규스테이크, 와규육회, 와규샤부샤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샤부샤부 맛집 ‘유우’ (위치, 가격, 영상) 생방송 오늘저녁에 와규 샤부샤부 맛집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유우’라는 이자카야가 소개되었다.

이 일대에서 명품 고기 맛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불 맛 제대로 입은 소고기 스테이크는 가득한 육즙에 군침을 돌게 한다.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그 맛 때문에 밀려오는감동에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며 육즙이 엄청나 입에서 녹는 느낌이라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적당한 두께로 썰어내 참기름으로 조물조물 버무려 준 육회는 잡내도 안 나고 쫄깃쫄깃하다.

스테이크와 육회도 맛있지만 진짜 완전 더 대박인 음식이 있다. 그것은 바로 보지만 해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 엄청 크도 눈길을 사로잡는 특이한 모습의 와규 샤부샤부이다. 이곳에서는 일본 명품 소 와규와 호주도를 교배한 호주산 와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국내에서는 불맛 속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와규 스테이크로 즐기는 것이 보통이다.

착착착 썰어 갖은 양념과 참기름 살짝 둘러 무친 와규 육회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이다. 신선함과 고소함이 일품인 와규 육회!!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와규 와규 샤부샤부 드셔 보셨나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과 전통 일본식 맛으로 와규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이 ‘와규 샤부샤부’이다.

가운데 뻥 뚫린 구멍 속 육소로 고기를 밀어 넣어 살짝 익혀 주면 보기만 해도 야들야들한 샤부샤부가 완성된다. 한번 맛보면 정신없이 빨려 드는 와규의 매력 때문에 손과 입이 쉴 틈이 없다. 보통 샤부샤부는 채소가 많지만 이곳은 고기가 훨씬 더 많다. 감칠맛 살려주는 소스에 찍어 한 입 먹으면 너무 부드러워 사라지는 느낌이다. 와규의 끝판왕 샤부샤부의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6길 23 (연희동 75-18)

가격

와규 꽃 스테이크 35,000원 와규 육회 22,000원 간소 와규 샤브샤브 1~2인분 45,000원 간소 와규 샤브샤브 2~3인분 55,000원 와규숙주볶음 22,000원 간사이 오뎅나베 20,000원 치킨가라아게 15,000원 모둠 덴뿌라 25,000원 와규꽃초밥 20,000원

Be the first to comment on "연희동 유우, 와규스테이크, 와규육회, 와규샤부샤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